주의사항

1. 애프터바이는 고객님의 의뢰 상품을 구매해드리는 구매대행 서비스이며 대한민국 관세법을 준수합니다.

2. 애프터바이는 고객님의 결제 이후 상품 구매가 진행되며, 해외 쇼핑몰 사정(재고 부족, 백오더 등)으로 일부 또는 전체 취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애프터바이는 해당 상품의 금액과 적용된 수수료를 반환합니다.

3. 대한민국 관세법에 의거하여 반입일 기준 물품구매액(상품가격+현지배송비+현지TAX)이 면세범위를 초과하는 경우 세금(관세, 부과세 등) 부과 대상이며, 이는 과세자 본인(고객)에게 청구됩니다.
– 과세 기준
미국 : 목록 통관 $200, 일반 통관 $150 이상

그 외 국가 : $150 이상

4. 구매 상품 중 일반 통관 상품이 하나라도 포함되어 있을 경우, 통관은 일반 통관으로 진행되며 통관비용($2)이 배송비에 추가됩니다. 또한 세관의 결정에 따라 상품 종류에 관계없이 일반 통관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이때 발생하는 통관비용은 추후 청구됩니다.

5. 과세 대상 또는 일반통관 품목 구매시 개인고유통관부호가 요구됩니다.

6. 애프터바이가 아닌 다른 경로에서 수입한 상품이 우리나라에 함께 반입될 경우 세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애프터바이는 이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7. 신고한 내용에 대해 부당면세 혐의가 있는 경우 대한민국 관세법에 따라 추징될 수 있으며, 애프터바이는 이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8. 재판매의 목적으로 구매하는 상품은 사업자 통관이 진행되어야 하며 별도의 사업자 통관 수수료(40,000원)가 발생됩니다.

9. 수입이 금지되어 있는 상품이나 선적이 불가능한 상품의 구매 때문에 발생하는 불이익(폐기, 반송 등)은 애프터바이에 책임이 없으며, 처리과정에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 해외 센터에 상품이 도착한 후 배송비가 책정되며, 실측 무게와 부피무게 중 높은 무게로 비용이 책정됩니다.

11. 애프터바이의 배송 요금에는 *픽업비, 입고확인, 외관검수, 국제배송비, 통관비용, 국내배송비가 포함되어 있으며 관부가세, 부가수수료, 대형화물 택배비 등은 별도로 요청됩니다.
*픽업비는 애프터바이의 판단에 따라 구매한 상품의 미국내 TAX 최소화를 위해 DE센터로 배송될 시 발생하며, 패키지당 $1.5이 추가됩니다.

12. 묶음 배송의 경우 배송비 책정 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1 추가비용). 묶음 배송의 경우 관세가 발생할 수 있는 범위의 금액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13. 현지배송이 시작된 상품에 대해 교환, 취소, 반품, 환불 요청시 해외센터 처리비용, 현지 왕복배송비, 해외결제수수료가 청구됩니다.

14. 여러 국가에서 동시에 구매한 경우 배송비는 국가별로 청구되며, 각 국가에서 따로 배송됩니다.

15. 국제배송비 측정 후 14일이 경과한 상품은 일일 $2의 보관비가 발생합니다. 또한 각 쇼핑몰 정책에 따라 해당 기간이 지난 상품은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6. 시계, 명품백, TV, 인덕션 등 고가의 상품을 구매하시는 경우 추가 포장이 가능하며, 이에 대한 추가 포장 비용이 발생합니다.

17. 미국에서 구매하는 상품에 한하여 배송중 파손 위험에 대한 보험가입이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별도 요청해야합니다. $50 이상 상품에 대해 보험가입은 필수적이며, 애프터바이는 보험 미가입 상품 파손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단, $50 미만 상품 파손에 대해서는 애프터바이에서 일부 보상이 가능합니다.

18. $300 이상의 상품은 파손보험 미 적용시 애프터바이는 배송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19. 중고·리퍼제품 구매 시 상품불량 또는 파손에 대한 보상이 불가하니 구매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 일반통관 상품은 목록 통관에서 배제된 품목이며, 아래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식, 의약품, 화장품, 향수(60ml 이상) 등의 일부 품목
– 기타 법 제 226조에 따른 세관장 확인 대상 물품
– 목록통관이 타당하지 아니하다고 세관장이 인정하는 물품
– 자가 사용 목적이 아닌 판매용 목적의 모든 사업자 통관

21. 전자제품 등의 경우 외관을 확인하는 일반적인 검수가 이루어지며, 세부적인 테스트 및 셋팅은 진행할 수 없습니다. TV, 모니터, 프린터, 가전기기 등의 대형 제품은 요청시 전원 작동여부의 테스트가 가능하고 이에 대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2. 국내배송사가 별도의 파손면책 동의서를 요구하는 경우, 이를 제출해야되며 보험 미가입시 제품 파손에 대해 애프터바이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23. 배송비는 소수점 첫째 자리에서 올림 되고 배송비는 원화의 소수점에서 올림 청구됩니다.

24. 구매하는 개별 상품, 성분, 수량 등에 대한 반입 및 통관 가능 여부는 구매자 본인이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애프터바이는 선적, 반입, 통관 불가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또한 폐기, 분할 또는 반품에 대한 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입 금지 품목 문의: 관세청(국번없이 125)

25. 상품의 사이즈가 매우 큰 중량화물건의 경우(경동, 대신 택배)는 추가 운임료가 착불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소 요청
고객센터(02-6949-0045)나 카카오톡 “애프터바이“로 상품 결제 완료 후에 10분내의 주문은 바로 취소를 해드립니다.
– 주문 후 10분이 지나면 해외 쇼핑몰에 결제가 진행되고 쇼핑몰에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 취소 가능 여부에 따라서 환불시에는 일정 수수료가 발생하고 반품이 진행되면 반품 비용이 발생됩니다.
– 업무시간외 주문은 1:1문의에 상품 결제 후 10분내로 취소요청을 남겨주시면 주문이 진행되지 않고 취소처리 됩니다.

– 10분이 지나면 주문이 되기 때문에 주말은 대응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