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Belief)과 역사(History)를 지니는 미국 대표 전자제품 쇼핑몰, B&H

전세계 전자 제품들의 집합소, B&H

전자 제품, 국내에서는 사자니 너무 비싼 가격이 부담스러운 경우가 종종 있죠. 그럴 때 B&H 해외 직구로 저렴한 가격에 전자제품을 구매해보세요. 국내에 출시되지 않아 국내에서는 구할 수 없는 제품들을 물론 국내에서 높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고가의 전자제품들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모두 모여있어 B&H에서는 폭넓은 상품 선택이 가능합니다. 컴퓨터, 카메라, 외장하드, 핸드폰 등등 전 세계 전자제품들을 국내가보다 기본 20~30%이상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필름 직구하면 B&H,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필름 여기 다 있다!

B&H는 다양한 전자제품을 판매하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그 중에서도 필름 직구 사이트로도 굉장히 유명한데요. 포털 사이트에 B&H를 검색하면 대부분이 필름 직구 리뷰인만큼 다양한 종류의 필름을 저렴한 가격에 구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국내에서는 아예 단종되어서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종류의 필름도 B&H에서는 판매되고 있는 경우가 많으니 내가 사용하는 카메라 필름이 국내에 없다면 너무 상심하지 마시고 B&H를 한 번 둘러보세요!

전자제품 검수범위를 확인하세요!

전자 제품의 경우, 상품이 주문되면 보다 안전한 배송이 진행될 수 있도록 상품 판매자에게 한 번 더 안전 배송 당부 메시지를 전달하곤 하는데요. 이후 상품이 현지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제대로 된 상품이 도착했는지 센터 검수 또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을 개봉하는 순간 중고품이 되버리는 전자 제품의 특성 상, 상품명과 옵션 정보 외에는 검수가 불가하니 이 점 양해해주세요!

afterbuy

앱 다운로드